디지털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고객경험마케팅

이 자료는 2018년 3월 14일 디지털마케팅서밋에서 ‘디지털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고객경험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내용입니다.



매장의 쇼루밍 현상이 늘어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구매형태의 변화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들은 고객경험을 높여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실시간 및 개인화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끊김없는 고객경험(Seamless Experience)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리테일 기업들의 디지털을 기반한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 및 사례들을 발표하였습니다.

관련내용이 업무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자료에 관한 문의는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www.digitaltransformation.co.kr)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