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디지털마케팅 개론 – 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관광공사가 진행하는 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에서 ‘디지털마케팅개론’을 강한 내용입니다. 디지털마케팅의 개념부터 디지털마케팅범위, 디지털마케터의 역할,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공연관광 디지털마케팅 사례를 소개하였습니다. https://youtu.be/MpcDGtQqFbs 출처: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AI·빅데이터·메타버스…전통 보험사들의 이유있는 변신Next article2022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 리테일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 리테일 기업의 AI활용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CFO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