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위한 가이드북 입니다. 기업의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개념과 단계별 실행방안 과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KOTRA 현지 해외무역관에서 주요 국가별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동향과 진행사례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을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실용적이고 유용한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PART1은 디지털마케팅에서 잠재고객을 정의하고 충성고객으로 이끌어 낼 수 있는 이론과 실천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디지털마케팅 콘텐츠 와 미디어(캠페인)활용방법과 마케팅의 효과측정하는 방법까지 제안하며, 나아가 독자가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주요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뷰)와 다양한 마케팅 Tool의 사용법도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PART2는 해외진출 전략수립을 위해 필요한 주요 국가별 디지털마케팅 추진환경, 생생한 지역사례, 문화적인 특성과 정부제도 등 국가별 상이한 환경에서 디지털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고려해야 하는 포인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다운로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