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그들은 누구인가?

Capgemini가 분석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스터 관련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적으로 2018년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이 30%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거의 3 분의 2의 조직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60 %) 및 리더십 (62 %)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단 2 년 만에 양 측면에서 36 %에서 증가한 수치이다.



전체적으로 코로나-19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2018년 대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비전 및 투자, New Tech 활용, 조직문화 재정의 등의 투자가 증가하였다.

그러나 매출 100억달러 이상의 대규모 조직이 디지털역량(68%) 및 리더십(70%)역량에 우위를 점하고 있다. 매출 100억달러 미만인 조직은 디지털역량(55%) 및 리더십역량(57%)로 특히 리더십 역량이 평균(62%)보다 낮게 나타났다.

각 산업별로 보면 2018년 대비 리테일 및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역량이 가장 많이 증가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