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정보 서비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오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 컨설팅 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국내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전략, 추진사례, 테크 등의 전문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transformation.co.kr)’를 오픈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전략체계, 방법론, 단계별 추진전략 뿐만 아니라 제조, 금융, 리테일 등의 다양한 사례들을 매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스타벅스, 나이키, 월마트, 버버리, 리바이스, 타겟, 아마존, 다임러, 할리데이비슨 등 20여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사례들을 집중분석하여 다루고 있다. 더불어 디지털리테일,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테크 등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행을 위한 전략 과 사례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DXTV를 통해서는 다양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강의, 사례, 테크 등의 동영상 활용하여 손쉽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동영상채널도 개설하였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전략을 추진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는 digitaltransformation.co.kr 에서 볼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