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유니버설픽쳐스코리아 포스트 코로나 콘텐츠 업계 마케팅 변화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유니버설픽쳐스코리아 포스트 코로나 콘텐츠 업계 마케팅 변화 출처:스테이지포StageFo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롯데는 어떤 노력을 할까?Next article‘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 혁신 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