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하이네켄은 지난 150년 동안 세계적인 양조업체였지만변화하는 소비자 습관과 디지털 변화를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그렇다면 하이네켄은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했을까요?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Next article구독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는 유통기한이 존재한다(4편) 디즈니랜드에서 배우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전략: 마법 같은 고객 경험의 비밀 자동차 회사는 왜 플랫폼 기업이 되려고 하나? – 자동차 회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