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가 안전운전을 위해 비행모드로 전환 시켜 줍니다. – Toyota A SIRIous Safety Message –

도요타가 스웨덴에서 운전중 스마트폰 사용의 경각심을 심어주고 예방하기 위하여 라디오 와 아이폰의 시리(Siri)기능을 활용한 캠페인입니다.

도요타의 라디오 광고를 통해 ‘ 운전중 스마트폰 사용은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라고 스마트 폰 조작을 하지 않도록 운전자들에게 애기를 해줍니다.

‘만약 이 같은 사실을 알고도 여전히 스마트폰 조작을 하고 있다면 제가 대신해 드릴까요?’ 광고에서 멘트가 흘러나옵니다. 이어서 ‘ Hey Siri’ 라고 말합니다. 스마트폰이 라디오 광고에 반응하여 곧바로 ‘용건은 무엇입니까?’ 라고 답변을 합니다.

라디오에서 ‘ 비행기 모드로 전환’을 지시합니다. Siri는 ‘비행기 모드로 설정하면 스마트폰이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정말 비행기 모드로 전환 하시겠습니까?’ 라고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라디오는 다시 ‘예 안전 주행을 보장하기 위해 비행기 모드로 전환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라디오 광고를 통해 비행모드로 설정하여 운전중 스마트폰 사용을 해제하고, 안전운전 할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NqZBVTMrgFA]

관련참고기사:Saatchi Sweden, Toyota and Siri Will Force You to Turn Your Phone Off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