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의 포르투갈 여행 – Le’go to Portugal –

세계 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레고 팬 이벤트 ‘Lego Fan Weekend’의 2회째는 포르투갈 북부의 Paredes de Coura 에서 개최되었다. 행사홍보를 위하여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Lego Fan Weekend’는 신장 50m의 미니피규어 들이 퍼레이드를 벌이는 독특한 이벤트로 이벤트 홍보를 위하여 인스타그램 계정 @legotoportugal를 만들고 미니피규어들이 덴마크에서 포루투갈로 여행하는 모습을 소개하였다.

미니 피규어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여행지에서 어떤 경험을 하고 무엇을 먹는지, 어떤 사람들을 만나는지를 실시간으로 공개하였으며, 사진을 보고 있으면 마치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기분을 맛 볼 수 있게하였다.

캠페인 결과 32만명에 노출되었으며, 미디어에 19만이 노출되어 이전 이벤트에 비해 방문자수는 30%가 증가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yc2OsdOd0kY]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xEYCQ-fJBzY]

관련참고기사:Le’go to Portuga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