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Oréal Paris True Match Foundation | Directors cut | 23 inspirational individual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 식재료 배달 서비스 Meal Kit 분석Next article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블리츠 스케일링’에 성공하려면? 디지털에서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합니까? CEO를 위한 5가지 Matrix 디지털 헬스케어 네비게이션, 아미노 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