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화나 냄새를 감지하여 트윗을 게시 – The World ‘s First Spliff-Sniffing Billboard –

2018년 7월 1일에 캐나다에서는 기호품으로 마리화나가 전면적으로 합법화되었다. 시가 액세서리를 제조 판매하는 Prohibition은 이러한 합법화를 축하하는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디지털빌보드를 설치하여 측면에는 마리화나 연기를 감지하는 센서를 부착하였다. 근처에서 마리화나를 흡연하면 자동으로 마리화나의 합법화를 축하는 트윗이 캐나다출신인 저스틴비버, 애이브릴 라빈등에게 트윗이 보내지게된다.

이러한 노력의 모습이 온라인 뉴스를 중심으로 확산되어 Prohibition의 프랜차이즈 가맹신청이 두배로 늘어났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6KFfH3b1HBY]

관련참고기사:The World’s First Spliff-Sniffing Billboar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