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만약 칼스버그가 트롤리를 만든다면 -If Carlsberg did Shopping Trollies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If Carlsberg did Shopping Troll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미국 백화점 씨어스(Sears)모바일앱 개편Next article[디지털리테일트렌드보고서_VOL1]패션분야 옴니채널 & O2O전략 및 추진현황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