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Tech 모빌리티 시장의 변화에 따른 신사업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모빌리티 시장의 변화에 따른 신사업 전략 출처:한국정보산업연합회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의 시대, 직원 경험을 통한 조직 혁신 방안Next article메타버스 이후의 2040년까지의 기술혁신 XIA와 세상변화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테라-루나 사태로 불거진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