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백화점 씨어스(Sears)모바일앱 개편

씨어스(Sears)는 2015년 12월에 모바일앱을 대폭 개편하였다.

Sears의 수석부사장인 Leena Mundal에 따르면 “2015년 온라인 트래픽중 1/3이 모바일을 통해 유입되고 있으며, 이러한 결과는 2014년보다 46%증가한 수치이다. 고객은 상품탐색 및 공유뿐만 아니라 구매도 모바일을 활용하고 있다.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다른 유통업체가 제공하지 않은 기능과 강력한 서비스를 고객이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게 중요하다” 라고 개편의 이유를 설명하였다.

씨어스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모바일앱에 추가하여 개편하였다.

 

sears

무료점내배송(Free in-store shipping):매장에 재고가 없는 색상의 제품을 매장내에서 Sears 모바일앱으로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위치정보서비스를 선택한 경우에만 해당됨)

5분이내 자동차픽업, 환불, 교환 보장(In-vehicle pickup, return & exchange in five, guaranteed):Sears의 온라인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상품수령, 반품, 교환을 Sears 매장에서 하는 경우 직원이 고객차량까지 픽업서비스를 제공해 준다.(이러한 서비스를 5분이내로 보장)

전체예약할부 관리(Complete layaway management):구매자는 매장내에서 Sears모바일앱으로 제품을 스캔하는 것만으로 새로운 예약할부계약을 시작 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차별화된 행운의게임 (Exclusive Wheel of Fortune® game): Sears 홀리데이 시즌에 모바일앱을 활용하여 퍼즐게임을 제공하여 우승자에게 1000달러($)의 Sears 상품카드를 제공한다.

e쿠폰(eCoupons):회원전용 개인에 최적화된 온라인 과 매장 할인 쿠폰을 손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Sears는 모바일앱 개편을 통해 고객 구매를 유도하고 회원의 주문정보를 분석해 Sears의 포인트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관련참고기사:Updated Sears App Offers Free In-Store Shipping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