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빅가이에서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변신중인 버즈피드
온라인 바이럴 컨텐츠 기반의 미디어 기업인 버즈피드에 대해 알아봅니다. 최근 넷플릭스의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중 누구를 살려야하는지를 퀴즈로 제시해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버즈피드가 미디어 생태계를 어떻게 성장시켜왔고, 앞으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방식 변화, 생성형 AI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