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이 댄스머신으로 변신 – 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

KitKat이 콜롬비아 버스정류장을 사람들이 즐겁게 춤을 출 수 있는 댄싱머신으로 바꾸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하여 디스플레이 화면에 나타난 3단계를 따라하면 춤도 배우고 KitKat도 무료로 먹을 수 있게하였다.

1단계는 화면에 나타난 춤을 보고 기억하고,  2단계는 참가자가 화면을 따라 춤을 추는 것이며,  3단계는 춤이 끝나면 화면에 점수가 표시되고 보상으로 Kikat이 머신에서 나오게 된다.

이 캠페인은 KitKat의 브랜드 컨셉인 ‘Have a break, have a KitKat’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된것이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yOXz4Ijztgs?ecver=2]

관련참고기사: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