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뚜껑을 열면 밤하늘에 별똥별이! – Coca-Cola : Wish in a Bottle –

이스라엘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이 되면 청소년을 위한 이벤트 “Coca-Cola Summer Love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름 방학의 추억을 코카콜라와 함께 만들어 주는 캠페인입니다.

행사장 근처의 해변에 한쌍의 커플이 앉자서 콜라병 뚜껑에 있는 별 모양을 오픈 하면 갑자기 밤 하늘에 별똥별이 멀리 밤 하늘을 가로지르면 날아가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나둘씩 별 모양의 두껑을 오픈하면 별똥별이 하나둘씩 날아가는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코카콜라가 한 여름밤을 물들이는 멋진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기 위해서 드론을 활용한 불꽃놀이를 준비한것입니다.

불꽃을 쌓은 드론을 미리 날려두고, 코카콜라 뚜껑을 열면 내장된 Wi-Fi가 드론에 신호를 보내 불꽃에 점화가 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Coca-Cola: Wish in a Bottle from Gefen Team on Vimeo.

관련참고기사:Coca-Cola : Wish in a Bottl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