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책을 읽게 하려면 – 충격적인 베스트 셀러 –

우리나 처럼 에콰도르 국민들도 책을 많이 읽지 않나 봅니다. 사람들이 책에 흥미를 가지고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진행한 독서장려 게릴라 캠페인입니다.

에콰도르 국민들이 책을 읽지 않지만 태블릿 신문은 일상에서 즐겨 읽습니다. 특히 태블릿 신문에 실린 자극적이고 충격적인 기사들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극적이고 충격적인 사진 과 헤드라인이 실린 무료 태블릿 신문을 길거리 및 가판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사람들이 헤드라인을 보고서 잔뜩 호기심과 기대에 부풀어 신문기사를 읽지만 야하고 섹시한 내용은 ‘ 그레이의 50가지 이야기’ 의 책 내용을, 섹시한 무용수를 순수한 장미로 소개한 스캔들 기사는 ‘어린왕자’의 책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신문을 읽다가 잠시 당황하지만 책에서 얼마든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신문기사 내용이 맘에 들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책을 구매하면 볼 수 있다는 카피를 함께 넣어서 서점에서 책 구매가 일어나도록 하고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APMf-l_JPLE]

관련기사:Libreria Espanola / Sensationalist Best Sellers: Tabloi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