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연결하는 자판기 – Lofbergs Coffee giveaway challenge-

라트비아 수도 리가에서 매년 개최되는 일루미네이션 축제 ‘Staro Riga’ 에 맞춰 스웨덴 커피브랜드 ‘Lofbergs’가 이 도시의 3개 버스 정류장에 낯선 사람을 연결해주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버스정류장에 브랜드 컬러색인 보라색이 빛나는 자판기를 설치하고 자판기에는 많은 커피샘플이 보여지도록 하였다. 버스정류장에는 18개의 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으며 제한시간내에 버스정류장에 있는 사람이 협력하여 모든 조명을 누르면 커피샘플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낯선 사람끼 연결되는 소중한 계기를 마련하여 서로 협력하면 보다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소구한 캠페인이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nunrRbNpMf4]

관련참고기사:Löfbergs brings people together with coffee giveaway challeng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