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인공지능 활용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단순 소비자 응대나 상품추천 등 온라인 서비스를 넘어서,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AI기술 의존도가 높아졌는데요 출처:MTN 머니투데이방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 분야의 에이비앤비로 불리는 공간 연계 플랫폼, appearhereNext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 Similar Articles 인공지능 대전환! 제조 혁신의 날개를 달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 경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 AI와 빅데이터의 결합을 통해 초지능 대융합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한때 위기에 내몰렸던 국내 제조업 현장에도 AI 기술이... 제조업 패러다임 변화, 인공지능 자율 제조 프로젝트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오늘날 인공지능 기술은 현실 속 제조 공정에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전 산업군에 인공지능 기술이 도입되면서 어렵지 않게 기술 적용 사례를 볼 수 있는데요. 제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 WEB 3와 창작자 경제의 도래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