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경험을 제공하는 ‘Sneakairs’ – Sneakairs-

영국의 저가항공사인 easyJet은 여행지에서 관광할 때 스마트폰에 의지하지 않아도 거리를 산책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 ‘Sneakairs’를 소개하였습니다.

 

여행지에서GPS로 현재 위치를 확인하면서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는 길 안내 모바일 App이 유용하나 모처럼의 관광인데 스마트폰 화면만 보고 있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esayJet은 좌우 운동화 밑창에 자그마한 장치를 삽입후 Bluettoth와 연동하여 목적지까지 사람에게 진동으로 길을 안내해 주는 서비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산책하다가 우회전할때는 오른발이 진동하고 반대로 좌회전할 때 왼발이 진동하는 식으로 Google지도 네비게이션에 따라 사용자를 유도해줍니다. 현재 Sneakairs는 현시점에 구상단계에 있으며 상품화는 미정입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3ghwJ2aJiYQ]

관련참고기사:easyJet #Sneakairs: The smart tech explaine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