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Next article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Similar Articles 인공지능 대전환! 제조 혁신의 날개를 달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 경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인공지능 기술! AI와 빅데이터의 결합을 통해 초지능 대융합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한때 위기에 내몰렸던 국내 제조업 현장에도 AI 기술이... 제조업 패러다임 변화, 인공지능 자율 제조 프로젝트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오늘날 인공지능 기술은 현실 속 제조 공정에서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전 산업군에 인공지능 기술이 도입되면서 어렵지 않게 기술 적용 사례를 볼 수 있는데요. 제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NRF컨퍼런스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7가지 트렌드 2025년 7가지 획기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Forbes) 기업 생성형 AI 도입을 위한 전략 가이드(CIO & CTO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