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공지사항DX 강의/과정/세미나 [세미나]O2O&옴니채널 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 – 대한상공회의소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는 ‘O2O.옴니채널 시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에서 O2O.옴니채널 마케팅 트렌드 및 추진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Low’s 주택리모델링에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Microsoft HoloLens) 활용Next article티몬 생필품 원스톱 주문 서비스 ‘슈퍼태그’ 출시 Similar Articles [세미나]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전 산업군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 패권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은 디지털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WEB 3.0...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EBS 와 STEP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 프로그램에서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급성장하는 디지털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NFT 자산을 한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NFT 뱅크’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