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CES 2025 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CES 2025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고 있는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AI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산업 경계를 넘어선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선보였으며,... AI트랜스포메이션(AX) 전략추진 담당자가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꼭 읽어야할 책 10권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하여 필요한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업무자동화, AI서비스 개발 및 구축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도서들을 정리하여 추천드립니다.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