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보고서]벨 그룹(Bel Group),AI로 공급망 최적화 및식물성 제품을 개발하다 – 벨그룹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The Laughing Cow®, Babybel®, Kiri® 등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벨그룹(Bel Group)은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 AI 기술을 활용한 전사적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고... [보고서]로우스(Lowe’s),AI와 디지털트윈으로 매장을 재정의 하다- 로우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미국의 대표적인 홈 인프라 리테일러인 Lowe’s는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회사의 장기 성장 전략과 2025년 재무 목표를 발표했다. 마빈 엘리슨(Marvin R. Ellison) CEO는 "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편의점은 로봇을 도입하는가?- 로손, 훼밀리마트 상품진열 로봇도입-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