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진정성”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부터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진정성”입니다. 기존 까페와 같은 커뮤니티와 달리 고객들과 1:1대화를 통해 좀더 고객들과 친근감있게 진정성을 가지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면서 이러한 기본을 잊고 운영하는데 급급하고 있습니다.

KLM은 기업전략에 소셜미디어를 잘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페이스북 팬 100만 돌파기념으로 단순하게 감사포스트를 올릴 수 있지만 “얼마나 가입한 FAN에게 고마워” 하고 있는지를 직원들의 동영상을 제작해 “진정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Thank You”라는 말 한마디가 고객들에게 친밀감 뿐만아니라 FAN으로서의 자긍심을 느낄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sTtVacIPIRQ]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