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과 현장을 위한 하나금융 AI개발과 활용전략

하나금융그룹의 AI 지향 방향으로 ▲손님 가치 제고 ▲현장 중심 ▲자체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한 손님과 현장을 위한 금융 AI 개발과 활용을 제시했다.

손님 가치 제고는 기존 기술 중심으로 접근했던 AI를 손님의 문제 해결을 중심으로 접근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서비스와 손님 경험 혁신을 최우선 순위로 하는 것을 말한다.

현장 중심 AI는 개별 프로젝트 단위로 도입됐던 기술을 그룹 내 컨트롤타워를 신설해, 현장 중심의 AI 기술이 우선적 도입 되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하겠다는 방침이다.

출처:한국금융신문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