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만화 같은 사랑을 하자 – 메이지 아미노 콜라겐 캠페인 –

메이지의 아미노 콜라겐 요구르트는 ‘’엄마는 언제 까지나 아빠의 그녀’ 라는 메시지를 전달 하고 있는데 프로모션을 위해  “순정 만화 같은 사랑을 하자.” 라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카마쿠라를 무대로 데이트 지시서로 전달된 만화책에 따라 남편이 아내를 위해 마치 순정 만화 같은 장면을 재현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3쌍의 부부가 참가하여 출발시 1권의 순정만화를 전달받아 만화에 쓰여진 규칙에 따라 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였으며 만화의 빈 장면에 실제 데이트 장면을 재현하는 것입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던 곳에서 프로프즈를 한다던지 등의 총 5개의 미션을 재연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데이트 계획을 진행하는 것으로 ‘수분을 찾는 모든 여성들을 응원하고 싶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관련참고기사:少女漫画のような恋をしよう。|アミノコラーゲンヨーグル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