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남성의 냄새를 측정해 줍니다. – NIVEA MEN NOSE – enabling smartphones to smell human sweat! –

NIVEA가 남성의 냄새를 맡고 냄새수준을 분석해주는 모바일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니베아가 베트남 기반의 광고회사 해피니스 FCB(Happiness FCB)와 협력해 남성의 냄새를 맡고 분석해 줄 수 있는 ‘NOSE’를 공개하였습니다.

NOSE는 모바일앱과 냄새센서가 내장된 스마트폰 전용 케이스입니다. 사용법은 NOSE앱을 활성화 시킨 후 스마트폰을 겨드랑이에 대고 냄새를 맡게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케이스에 내장된 센서가 겨드랑이 부근의 공기중에 포함된 화학물질을 감지하고 이를 디지털 데이터로 변환하고 모바일앱에서 분석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모바일 앱은 저장된 남성 4000명의 냄새 데이터와 전송된 데이터를 비교하여 냄새수준을 판단하고 결과를 화면에 표시해줍니다. 표시되는 결과는 ‘(냄새가) 괜찮다(It’s OK.)’, ‘씻어야 한다(It’s Time.)’, ‘빨리 씻어야 한다(It’s urgent.)’와 같은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모바일 앱은 니베아 온라인 사이트로 전환하여 냄새수준이 위험인 사람은 냄새를 억제할 수 있는 제품을 즉시 구입할 수 있게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Deodorant Manufacturer Nivea Launches Body Odor-Detecting Ap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