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같은 경험제공 라이브스토어(Live Store)

브라질 Fiat는 집에서 실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라이브스토어(Live Store)”라는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fiat

라이브스토어는 카메라와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을 장착한 전문직원이 사용자 시선으로 자동차를 소개해 주는 서비스이다. 직원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에 관해서는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자동차의 부품, 인테리어, 색상 등의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면 점원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대리점에 전시된 차량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서비스는 한달만에 45만명의 사람들이 이용하였으며, 그중 약 65%가 시승예약을 했다.


관련참고기사:Fiat Live Stor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