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브랜드리스의 실패 사례를 통해 D2C 비즈니스의 생존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Next article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 격차 벌어지는 글로벌 기업 환경… 선도 기업은 전략적 통합으로 2배의 성과 달성 2025-06-26 AX 실전 사례: 과제 발굴부터 전략, 그리고 고객의 이야기까지 2025-06-24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4편) 2025-06-23 아마존(Amazon) CEO 앤디제시(Andy Jassy)가 직원들에게 보낸 E-mail ‘생성형AI 비전 및 일하는방식의 변화’ 2025-06-19 AX 시대의 핵심 엔진 : AI Agent로 판을 바꿔라 20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