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실패하지 않는 뉴욕타임즈 – NYT는 어떻게 디지털화에 성공했나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한 170년된 신문사 “The New York Times” 는 어떻게 자신들의 체질을 개선하고, 광고모델에서 구독모델로 전환하여 콘텐츠 산업의 성공사례가 되었을까요?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Next article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CJ그룹의 디지털전환 사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금융환경 변화의 파고를 넘기 위한 혁신방안 2025-06-05 국내 생성형 AI 도입 현황과 미래 전망 2025-06-04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2025-06-02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2025-06-02 왜 지금 AI트랜스포메이션인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배경- (1편) 2025-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