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여행의 즐거움을 고객과 공유하는 여행가방 브랜드, 어웨이의 성공 전략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니즈와 공감을 이끌어내어 성공한 여행가방 브랜드 ‘어웨이’ 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강의때 가장 많이 하는 질문?Next articleVOLVO의 데이터 크리에이티브(Data Creative) 캠페인 – The E.V.A. Initiative’ –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 활용의 전환점, 현장 직원의 참여가 성패 가른다 2025-08-06 AI 시대의 코딩, 그 종말과 새로운 시작: 커서(Cursor) CEO가 그리는 프로그래밍의 미래 2025-08-05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 AI 시대의 인재상: 코딩하는 임원과 AI 네이티브 인턴(4편)- 2025-07-31 [무료보고서]AI트랜스포메이션 투자를 실제 비즈니스 성과로 만드는6가지 핵심 성공전략 2025-07-30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AI 실험을 위한 인프라 구축: LLM 프록시와 MCP(3편) –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