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을 누면 레이싱 게임을 할 수 있다. -Fiat New Uno ‘If Pee Were Gas’

남자들만의 게이미피케이션 ‘덕평휴게소 남자화장실 강한남자 찾기’ 를 통해 남자화장실에서의 다양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를 소개했습니다.

피아트(Fiat) New Uno은 브라질 젊은세대들에게는 안정적이면서 혁신적인 자동차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이외에도 연비효율성이 높다는것을 인지시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연비효율이 높다는것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젊은세대들이 많이 찾는 패밀리 레스토랑 남자화장실에 레이싱게임(Racing Game)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게임방법은 자동차가 레이싱을 하기 위해서 연료가 필요한데 이러한 연료는 오줌을 누워서 충전(?)을 해야만 차가 달릴 수 있습니다. 오줌양(?)양만큼 적은기름으로 차가 많은 거리를 달릴 수 있다는것을 직접체험하면서 연비효율성을 직접체험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Fiat New Uno / If Pee Were Gas – Videocase from Brimola on Vimeo.

관련참고기사:- Fiat New Uno / If Pee Were Gas

– Flushed with succes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