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포기하지 마세요. 게토레이 운동 보상프로그램 – # SponsoredByGatorade –

이탈리아에서는 70%이상이 사람이 운동을 시작한지 2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중도에 포기한다고 합니다.

게토레이는 사람들이 중도에 운동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강화하는 지원을 위하여 ‘# SponsoredByGatorade’ 라는 게이미피케이션 모바일앱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연동하여 운동을 하면 그 시간과 운동량에 따라 ‘게토레이 포인트’가 부여되며 쌓인 포인트 수에 따라 선물과 교환할 수 있게하였습니다.

선물은 스마트폰에서 들을 수 있는 음악이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용품, 축구경기장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바일앱을 사용한 후 86%의 사람들이 2개월이 지난 후에도 운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어, 운동을 하기 위한 동기부여를 강화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vkT6LeQGZiE]

관련참고기사:Gatorade: #SponsoredByGatorad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