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이마트 리테일 시각화 분석 도입 사례 출처:Tableau K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Next Retail Revolution: 리테일 산업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하여 알아야 할 4가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유니클로(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