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 블라인드 테스트

IKEA가 Kitchen 라인을 스마트하면서 조직적인 체계로 새롭게 개편하면서 얼마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한 캠페인 입니다.

눈이 보이지 않는 쉐프에게 Kitchen 라인을 간단하게 설명해 주고서 저녁식사 요리를 준비하게 하였습니다. 저녁식사에 파워블로그, IKEA팬, 기자들을 초대하여 요리하는 장면을 공개하여 불편함이 없이 손쉽게 Kitchen 라인을 활용하여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놀라운 장면을 소셜미디어 및 기사로 공개하면서 이슈화 되어 아침 모닝쇼TV까지 소개되어 크나큰 홍보효과를 얻게 됩니다.

기술자체를 설명하지 않고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후 고객들이 체험하고 느낀것을 증언하게 하는 전통적인 광고방법이지만 스토리 구성자체가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IKEA – Kitchen Blind Test from Ourwork on Vimeo.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