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새 식품, 유통, 제약회사들이 앞다퉈서 굿즈라고 해서 옷이나 인형, 의자 등등을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한테 톡톡 튀는 재미를 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인데, 이게 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출처:SBS뉴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Next article모든 옷장에 맞춤 셔츠를! 오리지널스티치의 야망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플랫폼 기반의 IT조직을 작동시키는 방법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