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게임 기법을 통해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하는 방식으로 추진해야 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의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AI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에서는 글로벌 제조, 금융, 리테일, 소비재 등 주요 기업들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성공사례를 분석하여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