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제로(Zero)에서 영웅(Hero)으로,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륙의 실수로 유명한 샤오미가 알고보니 대륙의 실력?? 샤오미의 성공비결과 샤오미가 야심차게 도전하는 New 리테일 전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공짜를 주고 알짜를 얻는 프리미엄(Freemium) 전략Next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 Similar Articles Rethinking Tomorrow’s Work: 일하는 방식의 혁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CNS는 한국거래소와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워크 혁신을 이루었으며, 이는 기업의 업무 방식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시키는 LG CNS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전략을 잘 보여줍니다. 스마트워크 패러다임의 변화와...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무료보고서]AI트랜스포메이션 투자를 실제 비즈니스 성과로 만드는6가지 핵심 성공전략 2025-07-30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AI 실험을 위한 인프라 구축: LLM 프록시와 MCP(3편) – 2025-07-30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사적으로 확산되는 AI, 엔지니어링의 벽을 넘다(2편) – 2025-07-29 [보고서]쇼피파이(Shopify)는 어떻게 AI로 일하는 방식을 바꿨나!-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조직문화 및 일하는방식 변화- 2025-07-28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 AI 시대의 선구자, 쇼피파이의 실험(1편)- 202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