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코로나 시대의 오픈 이노베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일보 스타트업 상생 컨퍼런스 [위드(with) 코로나 시대의 오픈 이노베이션]_코로나시대, 대기업-스타트업의 상생솔루션을 찾는다 출처:한국일보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Next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 이벤트 보다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하고있나? 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