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3D 인터렉션 쇼핑 체험Next article포드자동차는 보스턴 다이내믹의 로봇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가?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https://www.youtube.com/watch?v=pJYcRu5qsEI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대기업이 실수하는 3가지 ‘Open Innovation Fantasy’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