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 IBM Presence ZonesNext article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Similar Articles 기업의 생성형 AI 도입 및 활용을 위한 궁금증 해소💡 필수 준비 사항, 코파일럿 적용 사례, 업무시스템 연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산성 향상과 업무 효율화를 목표로 생성형 인공지능을 신속하게 도입하여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이 많은 기업들에게 핵심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기업들의 Generative AI 동향 및 도입을 위한...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TARGET 백화점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Startups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