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CES 2025 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CES 2025에서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고 있는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AI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산업 경계를 넘어선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선보였으며,... AI트랜스포메이션(AX) 전략추진 담당자가 프로젝트 추진을 위해 꼭 읽어야할 책 10권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하여 필요한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업무자동화, AI서비스 개발 및 구축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도서들을 정리하여 추천드립니다. 그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디지털마케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중심으로 접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