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퍼포먼스 광고매체 운영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인사이트를 쌓아 가야 합니다. 출처:주맛케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Next article핏이 맞는 대행사 찾는 팁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