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활용한 전기기술자 데이터베이스 확보 – I Need a Hand-

코스타리카에서 발생한 화재의 42%는 전기시스템 고장으로 인한 것이다. 더불어 전기기술자 48%이상이 비 공식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기제조 업체인 Bticino은 전기기술자들을 대상으로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제대로된 전기기술에 대한 정보 및 안전 관련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전기기술자들을 초청하여 관련정보를 전달하는 컨벤션 홍보 및 전화번호 확보를 위하여 Facebook을 활용하였다. 코스타리카의 인기가수인 Melisssa Mora가 자신의 페이스북 ‘전기기술자의 도움이 필요하다’ 라는 포스팅을 게재하는 방식으로 24시간만에 포스팅은 227번 공유되었으며,1000개의 코멘트가 달려서 1400명의 전기기술자를 소개받았다. 소개받은 전기기술자들의 전화번호를 정리하여 처음으로 비공식으로 활동하는 전기기술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다.

관련참고기사:I Need a Hand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