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인디카 자동차 레이싱 경주 체험을 제공 – INDYCAR Speed Simulator –

자동차 경주인 인디카(INDYCAR) 시리즈에 참여하고 있는 혼다가 ‘Fastest Seat in Sports’ 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글의 스트리트 뷰(Street View)를 활용한 레이싱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혼다의 인디카 자동차를 타고 자신이 지정한 위치에서 자동차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자신의 거리주소등 경주에서 뛰고 싶은 위치를 입력하면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를 입력하면 구글 스트리트뷰에 지정한 장소에 레이싱 코스가 설정되게 됩니다. 레이싱코스설정후 엔진소리가 들리며 카레이서처럼 실제 거리를 달리면서 경주를 즐길 수 있는 기분을 느끼도록 영상이 펼쳐지게 됩니다.

최고시속 320킬로미터로 달리는 박진감 넘치는 경주 영상이 현장감을 더해주며, 레이싱 경주처럼 도중 타이어를 교환하는 장면도 나타나 실제 경주에 참여하고 있다는 느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NDYCAR Speed Simulator from david bassine on Vimeo.

관련참고기사:Honda IndyCar Simulator Gets Racing Fans’ Adrenaline Pumping Onlin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