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홈데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 전략으로 ‘One Home Depot’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홈데포 CEO인 Craig Menear는 “우리 매장의 정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한다면 그것은 고객의 주머니 이거나 집 입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One Home Depot’의 고객경험을 개발하고 홈데포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새로운 플랫폼으로 탈바꿈 시켜야 합니다. 이 플랫폼은 앞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춰나갈 것입니다.” 라고 One Home Depot의 비전을 제시하였다.


상세내용보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