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글로벌 코스매틱 기업인 세포라는 뷰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잘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제품, 파트너, 고객을 모두 통합한 세포라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Next article다양한 분야에 AI를 도입하고 있는 금융사들! 어떻게 사용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