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글로벌 코스매틱 기업인 세포라는 뷰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잘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제품, 파트너, 고객을 모두 통합한 세포라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Next article다양한 분야에 AI를 도입하고 있는 금융사들! 어떻게 사용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