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에서 느끼는 현지 날씨 – Spies Weather Machine –

덴마크 여행 예약 서비스 Spies Rejser는 여행지에서 덴마크의 추위를 경험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여 좀 더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게하였다.

조사결과 덴마크인의 47%는 여행지에서 현지의 날씨를 알면 보다 더 즐거운 여행이 될거라고 답변하였다. 이러한점에 착안하여 인기 해외 여행지인 태국의 해변에 ‘Spies Weather Machine’ 장치를 설치하였다.

덴마크에서 온 관광객들이 집 이 있는 도시의 이름을 iPad장치에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그 지역의 날씨가 장치에 나타나며 비, 폭풍, 번개, 눈 등의 악천후를 재현하여 체험할 수 있게하였다. 비가 내릴 때 물도 덴마크에서 실제로 운송한 것이다.

https://youtu.be/bPdhGP_4TIM

관련참고기사:The Home Weather Machine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9-디지털마케팅_digitalmarketing.png 입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