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비자(The Consumer 2020)

PSFK 와 Cisco 가 공동으로 리테일 기업들이 2020년에 소비자들과 연결하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지에 관한 분석을 기반으로 ‘The Consumer 2020’ 보고서를 발간했다.


<image source=PSFK>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2020년의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관한 분석, 시장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역할 변화를 5개의 프로필로 정리했다. 또한 고객우선 리테일분야(리테일, 병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의 4가지 주요 변혁(Transformation)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Consumer 2020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